엘레쥬 팬아트
생각나서 그리게된 케니스..
   (2018-05-15 오후 11:43:51) 추천수 : 0  

앗 정말 오랫만에 타블렛들어서 작업한거같아요 ㅠㅠ

제 최애님 케니스가 생각나부려서 옷 개조한탓에 이상하게 됬다는거만빼고싶어요 ' `..

막 현대식 옷도 잘어울릴거같아요 ㅠㅠ

밑에는 좀 찝찝할까봐 무늬 하나 넣어봣어요 ' U '


그러니 저랑 같이 잘생긴 케니스를 팔지않겠어요..? 제 최애님이 너무 잘생겼어요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님의 버디 정보
 



최애를 사랑해서 이것저것 덕질을 합니다 최근에는 좀 바빠졌어요 ㅎㅎ..
 
 
천사레쥬 (2018-07-09 오후 9:31:58)
너무 멋찌다 ㅠㅠ 감동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두번째 그림의 뒷배경은 몬가 케니스(?)스러움 어둠어둠이..ㅎㅎ 좋습니다!!!
b-bam 독도는 우리땅!! (2018-06-02 오후 11:25:06)
간만에 들어왔더니 이런 횡재가!!! 존잘님 최고십니다ㅜㅜ
니타 (2018-05-27 오전 12:57:10)
ㄷㄷㄷㄷ 너무 고퀄입니다
련플 난 선플만 달아요^^ (2018-05-19 오전 10:14:43)
허ㅓㄱ 세상에 팬아트라니 이게 얼마만에 보는 팬아트인가요 ㅜㅜ 엄청나네요..! 존잘님 쵝오..!
1